헐 대박@! 어머이건 필수야! 몸붓기 알아보고 나면 달라져요

2020. 10. 9. 04:19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용!!
이번에도 마이 사이트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용.:)
날씨가 맑은게 넘 행복해요.이웃님들은 오늘하루 무엇을 하고 보내시나요? !@
이번에 다뤄볼 토픽은몸붓기이지요~

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달려나갑니다.
가즈아 :)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대장항문외과 전문의이자 의학박사인 저자는 60대 후반의 나이임에도 간헐적 단식으로 단 7개월 만에 10kg을 감량했다. 사실 그는 초중고 때는 ‘양돼지’라는 별명으로 불렸을 정도로 원래부터 비만했다. 이런 이유로 평생 다이어트를 해왔지만 늘 요요현상으로 실패를 거듭했다. 그런 그가 마침내 해답을 찾은 다이어트 성공 비법은 바로 ‘간헐적 단식’이다. 굶지 않고, 운동하지 않고 7개월 만에 89kg에서 79kg까지 체중을 10kg 감량했다. 체중 감량뿐 아니라 건강까지 좋아졌다. 혈당이 잘 조절되고, 아토피가 말끔히 사라지는 등 다양한 질병이 개선됐다. 이는 우연이 아니다. ‘단식이 몸에 좋다더라’라는 어쭙잖은 유행과 속설이 아닌 수십 년간 진행된 의학 논문과 관련 연구, 통계자료 분석을 토대로 한 결과다.
몸붓기 청각장애인인 주인공은 농학교가 있는 동네, 그래서 자신과 비슷한 아이들이 많고 동네 사람들도 이 아이들에게 익숙한 동네에서 살았다. 그러다 열세 살 무렵 이사를 가게 되고 장애인이 가시화되지 않은 동네, 차별이 일상인 동네에 살게 된다. 익숙한 세계와 낯선 세계 가운데 어디에서 어떻게 발붙일 곳을 찾아야 할까?
다리붓기약 진술'은 모악출판사에서 꾸준히 펴내고 있는 시창작입문서 ‘시인수업’ 시리즈의 일곱 번째 책이다. 새가 하늘을 날려면 양 날개가 있어야 하는 것처럼 시 창작의 기본은 ‘묘사’와 ‘진술’이다. 앞서 발간한 '묘사'가 이미지를 통해 감각적 언어를 시화(詩化)하는데 필요한 책이라면, '진술'은 시의 세계로 진입하기 위한 문학적 상상력을 펼치는데 필요한 책이다.
3. 제품/공정 및 설계/해석 시뮬레이터 분야
하나님께서는 완벽한 계획을 가지고 우리 몸을 창조하셨습니다. 그래서 우리 몸 안에 하나님의 형상과 영광이 담겨있으며, 복음과 사명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도 이 책을 읽으면서 내내 감탄하게 될 것입니다.


세상에는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이상한 일들이 많이 벌어집니다. 과학이나 논리로도 밝힐 수 없는 일들 말이지요. 러시아의 한 협곡에서 발견된 시체들도 그렇고, 유럽을 휩쓴 ‘춤’ 전염병, 잠시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난 투명 군함, 이상한 소리가 나는 유령의 집 같은 이야기들……. 이런 초자연적인 현상이나 이상한 저주, 미스터리한 사건 사고를 들으면 등골이 오싹해지지만, 그래도 호기심 많은 어린이라면 이 책을 끝까지 놓지 않게 될 거예요.
몸붓기 주요 저서로 《침구치료 상하·좌우·전후 법칙》, 《장부경락 학》, 《체표관찰학》, 《위기胃氣의 맥진》, 《침구의학에서 이론 까지 파트1-4》, 《침구설진 아틀라스》(공저) 등이 있다.
그동안 쓴 책으로는 교사 베스트셀러 ‘교사십계명 1,2’외에 ‘청년 새신자반’ ‘하정완 목사와 성경읽기 시리즈’(나눔사) ‘40일 사순절 묵상’ ‘핵심 로마서’ ‘절대 1시간 기도’(아르카) ‘거룩의 연습’(아이즈) ‘하루동행’(규장) ‘큐티 스타트’ ‘21일 침묵기도 연습하기’(생명의말씀사) ‘크리스천 청년필독’(평단) ‘바람이 다녀가다’(디자인 사강) ‘영화의 바다로’(예찬사) ‘순수한 복음’(SFC) ‘동네북’(한울) 등 120여권의 책을 썼다.
붓기차 책을 읽고 영화를 볼 때 공감은 발달해.이야기 속 인물들이 왜 그런 말과 행동을 했는지 생각하게 되니까. 가족들과 역할을 바꾸는 놀이를 해 보는 것도 좋아. 네가 엄마 역할을 하고, 엄마가 네 역할을 하는 거지.
돈을 모을 때 수익률을 극대화하기 위한 네 가지 요건이 있다. 금리(또는 수익률)가 높고, 기간이 길고, 수익이 많이 생길 수 있게 원금이 크며, 중간에 손실이 나지 않아야 한다. (…) 네 가지의 조건 중 개인의 입장에서 맞추기 가장 쉬운 것은 가급적 투자를 일찍 시작해 투자기간을 늘려주는 것이다. 원금을 늘려주기 위해 돈을 중간에 인출해 사용하지 말고 계속 재투자하며, 돈이 생길 때마다 추가로 더 집어넣는다. 중간에 손실을 입지 않아야 하므로 잘 아는 대상에 투자하면 좋으니 꾸준히 투자와 투자대상에 대한 공부를 해야 한다. p.179
- p.165~166 〈긴 봄날의 짧은 글-고양이 무덤〉 중에서


[사람들에 의해 길들여지더라도 사자는 언제나 야생동물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몸붓기 저자가 소개하는 방법들은 그리 특별한 게 아니다. 누구나 실천할 수 있지만 습관이 되지 않으면 실행하기 어려운 것들이다. 오늘부터라도 하나씩 하나씩 몸에 익혀 실천해 나간다면 당신도 머라밸의 경지에 올라 진정한 행복을 만끽하게 된다.
● 밀실
《안면도에 역사를 묻다》에는 안면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굴곡진 역사, 그곳에 터 잡고 살아온 사람들의 삶이 살아 있습니다.
여우티 ▶ 『회로이론 필기 기본서 + 5개년 기출(2020)』 북트레일러
心是道, 凡聖同居月皓皓, 只於?處證菩提, 便合如來眞正道.


천 년 동안 유지되던 메디나가 다시 전 세계인에게 주목받고 있다. 메디나 안에서 머물고 싶어 하는 관광객이 모로코 전통양식 집인 리야드에 들어가려고 문에 서 있다가 문을 통과하면 뜻하지 않게 큰 공간에 놀라게 된다. 메디나의 삶을 보면서 아랍인들의 삶을 다시금 생각하게 된다.
몸붓기 주제7 [사례10] 자기구속의 원칙 … 224
지혜의 발견
이 책은 관련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어느 다른 분야보다 급속히 발전하고 변화해온 미디어의 추세를 알아보고 미디어 관련 다양한 주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평이한 문장을 쓰도록 노력하였다. 이 책이 제시한 전망이 미디어 분야에서 어떤 역량을 어떻게 키워야 할 것인지를 파악하고 향후 미디어의 틀을 이해하는 데 일조하기를 바란다.
하체혈액순환 사회관계영역- 나와 다른 사람의 감정 알고 조절하기
그리하여 오히나사마 일행은 여행을 떠났습니다. _80쪽, 「가을 축제」


하체혈액순환 성 베드로 알칸타라의 방법은 이후 아빌라의 대 테레사, 십자가의 성 요한 등 무수한 영성가들에게 영감을 주고 잘 알려진 가르멜 회 영성의 체계적인 관상 기도를 구축하지만, 베드로 알칸타라 자신이 기술한 방법 자체는 율곡이 격몽요결에서 밝힌 바와 매우 흡사합니다. 다만 율곡은 자기 안에서 거룩함을 실현하려 한 것이고, 성인은 하느님과의 절대적인 연결을 유지하고 민감성을 높여 강화하는 길을 소개했습니다. 한 사람은 자기 안에 진리가 머물게 하고, 또 한 사람은 자신이 진리와 사랑 안에 머물게 하고자 하였습니다. 일치라는 점에서 둘은 차이가 없지만, 우리의 연약함을 보듬고 이끄는 다정함에서는 차이가 있다고 하겠습니다. 역자는 원서의 〈논고〉라는 표현을 〈안내서〉로 고쳤는데, 스스로 엄격하나 이웃의 사정을 살피고 세심한 ‘이웃집 성인’ 베드로 알칸타라의 다정함을 보이기에 어울리는 선택 같습니다.
몸붓기 ㆍ2019PERFECT전산회계1급 파이널(도서출판배움)
〈우공비일일과학〉은 다양한 자료를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살펴보면서 과학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여러 가지 자료를 보면서 자료에 대한 카카오프렌즈의 설명을 읽으면 교과서 개념이 머리에 쏙쏙 들어옵니다.
마지막으로 취업, 결혼, 출산, 은퇴 등 인생의 중요한 전환점에 대비하기 위해 최적화된 보험과 연금을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해 노후까지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노하우들을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