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시크릿! 포클랜드전쟁 기대되...

2020. 10. 16. 18:55카테고리 없음

하이용:ㅇ마리큐 이지요.또한번 마이 BLOG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오.:-]하늘이 청정한게 넘 즐거워요.잇님들은 오늘하루 무엇 하면서 보내시나요? !이제 이야기할 핵심은이랍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보쥬 :-)

아하!! 근데 저도

#포클랜드전쟁 #알기 쉬운 포클랜드 전쟁사 # 에 관하여 가끔가다 궁금했었는데요여러분들 검색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고있어요.그람 정말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행복에 힘입어바로 시작 합 니 다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포클랜드전쟁이에요.이 글이 인생이 두려운 누군가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생활을 GG치려고 생각하는 당신에게 살아야 할 확고한 이유를 드릴 수 있길 많이 바랍니다.혹여나 다음과같은 상상이 들은적 있나요?나는 지금 누구를 위하며 살아가지?현재, 이슈가 굉장히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포클랜드전쟁입니당어렵게 고민하실 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검색하시는 내용이에요딱좋은 바람을 감상하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구독자분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먹고 쾌적한 상황에서 웹서핑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입니당저희 마리꾸 블로그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실질적으로는 1833년 이후 영국령인 포클랜드에 대하여, 1816년 에스파냐로부터 독립시 그 영유권도 계승한 것으로 주장하는 아르헨티나(에스파냐어로는 Malvinas제도로 불리며, 라틴아메리카에서는 흔히 아르헨티나 영토로 생각하고 있습니다)가 1982년 4월 2일 무력점령을 감행한 데서 발단되었다.
이에 대하여 영국은 근해에 석유가 매장되어 있으며, 또 남극대륙에의 전진기지로서의 포클랜드 방위를 위하여 급거 기동부대를 파견, 4월 26일에는 포클랜드제도의 동남쪽 1,500km에 있는 남조지아섬을 탈환하였습니다.
5월 20일 유엔 사무총장의 조정교섭이 실패로 돌아가자 영국군은 포클랜드에 상륙, 75일간의 격전 끝에 6월 14일 아르헨티나군의 항복으로 전쟁을 종결시켰다.
그러나 이 전쟁은 ‘포클랜드 휴전과 아르헨티나군의 철수에 양측이 합의하였습니다’고 항복이라는 말을 빼고 발표된 아르헨티나측 성명을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아무런 진전도 보지 못한 채 원점으로 되돌아갔으며, 다시 유엔으로 넘겨진 포클랜드 영유권 문제의 타결에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오늘은 포클랜드전쟁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알기 쉬운 포클랜드 전쟁사마음에 좀 드시나요?그럼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바래요.요기까지 마리뀨 올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