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선물~ 와 말도안되! 허헌 라는것에 대한 불신

2020. 10. 17. 00:07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용:-]마릭크 이에용.오늘도 이렇게 마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용.:-ㅁ하늘이 화창한게 헤헤 행복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어떤일 하시면서 보내시나요? ^^오늘 논의할 키워드는이지요~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즈아 :-)

근데 저도 #허헌 #허허 나이롱의사 외길도 제 길 #허허남의 블로그 에 관하여 진짜 궁금했었는데요여러분들 검색에 제가 이렇게 알아냈어요!그럼 정말로 고고씽해볼까요?잇님들의 관심에 보답하는의미로자, 시작 합 니 다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허헌입니당.거의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 하면서 매우 다양한 데이터를 얻어가는것 같아요.이웃분들은 느낌은 어떠신가요?최근,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허헌이지요.이게뭐지?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많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에요기분좋은 바람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자주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받아들이고 쾌적한 상황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너무나도 행복이랑께요요기 먀리꾸 블로그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독립운동가·공산주의 운동가.
함북 명천 사람.
아호는 긍인(兢人) 한성중학·보성전문을 졸업하고, 일본 메이지(明治) 대학 법과를 졸업했습니다.
신간회 중앙 집행위원장·보성전문교장을 지내고, 해방 후 건국준비위원회 부위원장·남조선민주주의민족전선 수석의장·남조선노동당 초대위원장을 역임했습니다.
48년 월북, 최고인민회의 제1기 대의원에 선출되어 의장직을 맡고, 김일성대학 총장이 되었다.
49년 조국통일민주주의전선 중앙위원회 의장이 되고, 51년 최고인민회의 의장에 재직 중 병사했습니다.

오늘은 허헌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허허 나이롱의사 외길도 제 길도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이상 허허남의 블로그 먀리꾸 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