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이건 필수야! 중봉 정도는 알아야하는거 아닙니까~

2020. 10. 17. 00:20카테고리 없음

하이용:ㅇ마리큐 입니다.반갑게도 마이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용.:-ㅁ밖이 클린한게 넘 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얼 하면서 보냇나요? :-ㅁ오늘 다뤄볼 토픽은입니다.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봅시다 ^^

흠... 저도 #중봉 #무등산 중봉 #중봉마을신안실크밸리 라는게 항상 궁금했었는데요이웃분들 사랑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그러면 진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사랑에 힘입어서자,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 시작합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중봉이에요.자주 느끼는거지만 블로그 하면서 엄청 다양한 생각을 배우는것 같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요즘, 이슈가 가장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중봉입니당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많이 검색하시는 내용이에요시원한 그늘을 맞으면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노여움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항상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받아들이고 쾌적한 온도에서 포스팅 하는것이야말로 정말이지 행복이네요요기 먀리큐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원나라 때의 승려.
이름은 명본(明本)이고, 속성(俗姓)은 손(孫)씨며, 항주(杭州) 전당(錢塘) 사람입니다.
지각선사(智覺禪師) 또는 보응국사(普應國師)로도 불린다.
어릴 때 천목산(天目山)에서 승려가 되어 사관(死關)에서 고봉원묘(高峰原妙)를 찾아 심요(心要)를 묻고, 『금강경(金剛經)』을 읽었다.
뒤에 샘물이 흘러나오는 것을 보고 활연(豁然)히 깨우쳤다.
고봉의 법을 받고는 일정하게 있는 곳 없이 배[船] 가운데서 있기도 하고 암자에서 거주하기도 하면서 스스로 환주도인(幻住道人)이라 불렀다.
승속(僧俗)에서 모두 우러러 예우했고, 강남고불(江南古佛)이라 불렀다.
연우(延祐) 5년(1318) 인종(仁宗)이 귀의하여 금란가사(金襴袈裟)와 불자원조광혜선사(佛慈圓照廣慧禪師)의 호를 하사했습니다.
지치(至治) 3년 8월에 입적했고, 세수(世壽) 61세였다.
나중에 문종이 지각선사(知覺禪師)를, 순종은 보각선사(普覺禪師)라 시호했습니다.
저서에 『광록(廣錄)』 30권이 있습니다.
묵적(墨跡)으로도 세상에 이름을 날렸다.
고선인원(古先印元)이 제자다.

이번 주제는 중봉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무등산 중봉마음에 좀 드시나요?그럼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요기까지 중봉마을신안실크밸리 먀리뀨 올립니다.씨유레이러~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