뼛속가지 다르다! 접시꽃 ㅋㅋ

2020. 10. 17. 01:29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ㅁ마릭크 이지용.영광스럽게도 마이 사이트를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날씨가 맑은게 헤헤 즐거워요.언니오빠들은 오늘 무엇을 하면서 보내시나요? :-]이제 논의할 메인은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봅시다 :)

오맞다 저두 #접시꽃 #접시꽃 당신 #접시꽃보쌈 가 무엇인지 은근슬쩍 궁금했어요.여러분들 서칭에 저도 이러케 찾아보게되었어요.오호~ 정말 준비해볼까요?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으로자, 흰접시꽃뿌리 시작합니다.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접시꽃입니다.맨날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하면서 매우 확장된 데이터를 얻는것같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셔요?현재, 이슈가 굉장히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접시꽃입니다.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많이들 검색하시는 내용이죠.시원한 햇살을 느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이지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배불리 섭취하고 행복한 온도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진짜로 행복이에요.여기 마리꾸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화단이나 길가에 심어 기르는 한해 또는 두해살이풀입니다.
줄기는 곧추서며 가지가 갈라지지 않고 털이 많습니다.
잎은 어긋나며 5-7갈래로 갈라지고 밑이 심장형이며 가장자리에 톱니가 있습니다.
꽃은 6-8월에 잎겨드랑이에서 1-2개씩 피며 흰색, 붉은색, 노란색 등 다양하고 지름 5-10cm이며 점액 성분이 있습니다.
수술은 많으며 수술대가 서로 붙어 한 뭉치로 됩니다.
암술대는 한 개이고 끝이 여러 갈래로 갈라진다.
열매는 삭과이며 접시 모양입니다.
중국 원산으로 온대지역에서 널리 재배하며, 관상용 및 약용으로 이용합니다.
1)

오늘은 접시꽃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접시꽃 당신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저는 접시꽃보쌈 마리꾸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