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나만알고싶어요. 안트 인, 크로아티아 인, 세르비아 인 알아보고 나면 달라져요

2020. 10. 17. 01:51카테고리 없음

하이~^^먀리뀨 이에용.반갑게도 제 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용.^^날씨가 깨끗한게 진짜 만족해요.잇님들은 오늘 무얼 하고 보냇나요? :)오늘 다뤄볼 토픽은입니다.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쥬. 가즈아 :)

흠... 사실 저동 #안트 인, 크로아티아 인, 세르비아 인 # # 가 은근슬쩍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서칭에 제가 한번더 알아냈어요!그러믄 정말 시작해 볼까요?이웃님들의 관심에 보답으로자, 시작해요~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안트 인, 크로아티아 인, 세르비아 인이에요.맨날 느끼는거지만 블로그하면서 진짜 새로운 얻는것같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세요?최근, 이슈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안트 인, 크로아티아 인, 세르비아 인입니당응?이라고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이죠.기분좋은 바람을 맞으면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노여움이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먹고 적당한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이야말로 너무나도 행복입니당이렇게 마리큐 블로그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그러나 고트 제국은 오래 지속되지 못하였습니다.
에르마나리크의 야망은 훈족(Huns)의 침략으로 깨졌다.
아시아에서 서쪽으로 밀려온 이들은 남러시아에서 고트 족을 공격하여 370년에 단 한번의 전투로 제국을 파괴시켰다.
이를 보면 복속 국가에 대한 고트 인의 지배가 대단히 느슨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훈족이 헝가리 쪽으로 이동해 왔을 때 안트(Ante) 인1)은 다시 드니에프르 강 중류의 영토와 이 지역의 슬라브 인을 통치하면서 최초의 슬라브 제국을 형성하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훈 족의 침입은 고대사 말엽의 가장 중요한 사건의 하나로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중부 유럽의 질서를 완전히 뒤엎어 버렸고, 고트 인을 파괴시켰던 것입니다.
훈족의 침입은 슬라브 인과 그들의 역사에도 영향을 끼쳤는데, 이 대변동으로 인하여 사르마티아의 두 부족 크로아티아 인과 세르비아 인들은 새로운 땅을 찾아야만 했습니다.
크로아티아 인과 세르비아 인들은 훈 족의 학살을 피해 북동쪽, 즉 드니에프르 강 중류 쪽으로 달아났다.
크로아티아 인은 아마 고트 인의 한 부족과 더불어 카르파티아 산맥을 넘어서 갈리시아(Galicia), 실레지아(Silesia)와 보헤미아 동쪽의 몇몇 슬라브 부족들과 합쳐 국가를 형성하였습니다.
세르비아 인은 특히 비슬라 강 상류에서 크로아티아 인과 뒤섞이기도 했으나, 대부분 북서쪽으로 밀려가서 엘베 강과 살레 강 사이의 슬라브 제 부족들을 지배하였는데, 그들 국가는 백(白)세르비아라고 불리었다.
크로아티아 인들의 사르마티아적 기원에 관한 기록은 여러 군데에 나타납니다.
비잔틴 저술가인 포르피로게네투스(Porphyrogennetus)의 책, 예식서(禮式書, Book of Ceremonies) 속에는 이 두 부족들이 훈 족에게 쫓겨 코카서스에서 비잔틴 제국의 보호를 받으면서 살았습니다는 구절이 있습니다.
이 같은 사료들로 미루어 볼 때 안트 인들과 크로아티아 인, 세르비아 인들의 관계는 다음과 같이 짐작할 수 있습니다.
즉, 안트 인들은 크로아티인과 세르비아 인들에게 정치적인 군주권을 행사하였으며, 동보헤미아와 드니에프르 강 중류, 흑해에서 돈 강까지 뻗쳐 있는 느슨한 제국의 형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는 점입니다.
결론적으로, 고대 시대에 있어서의 슬라브의 거의 모든 부족은 북부 쪽을 제외하고는 안트 인과 사르마티아 인들의 강한 문화적, 정치적 영향하에 놓여 있었습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안트 인, 크로아티아 인, 세르비아 인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되셔요이상 마리뀨 인사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