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진실인가? 후지 산(富士山), 성스러운 장소 그리고 예술적 영감의 원천 보고가세요

2020. 10. 18. 14:04카테고리 없음

반갑습니다!@마리큐 이에용.오늘도 이렇게 저희 홈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용.!@하늘이 화창한게 넘 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 무슨일 하며 보냈나요? :)이번에 다룰 핵심은이지요~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쥬. 가봅시다 :ㅁ

<
p style="text-align: center;"> 그거알아요? 사실저도 #후지 산(富士山), 성스러운 장소 그리고 예술적 영감의 원천 # # 를 진짜 궁금했어요.여러분들 검색에 제가 한번더 검색중이랍니다.그럼 정말로 행복해질까요?애청자분들의 응원에 보답하는의미로이제 시작해요~

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후지 산(富士山), 성스러운 장소 그리고 예술적 영감의 원천이지요.이 내용이 환경이 외로운 사람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삶을 도망가려고 고민하는 당신에게 살아야만할 확실한 이유를 드릴 수 있길 매우 부탁합니다.혹여나 이러한 상상이 들은적 있나요?난 지금 무얼 위하며 살고 있지?최근,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후지 산(富士山), 성스러운 장소 그리고 예술적 영감의 원천이에요.어렵게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검색하시는 내용입니다기분좋은 바람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자주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섭취하고 행복한 상황에서 웹서핑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랑께요요기 마릭크 블로그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마을들 그리고 나무가 드리워진 사이로 보이는 바다와 호수, 종종 산마루에 눈이 덮인 채 고독하게 바다와 호수 위에 우뚝 솟아 있는듯한 후지 산은 수세기 동안 화가와 시인들에게 영감을 주었고 순례 여행의 목적지였다.
후지 산은 성층화산으로서 도쿄 남서쪽으로 약 100㎞ 거리에 있으며, 높이는 3,776m입니다.
후지 산의 남쪽 경사면 기슭은 스루가 만(駿河湾)의 해안까지 이어진다.
후지 산의 장엄한 산세와 간헐적인 화산 활동 때문에 생겨난 경외심은 신도 및 불교와 연관된 종교의식으로 변모하였고, 인간과 자연, 상징적 죽음과 환생, 산 정상까지 그리고 산 정상에서 아래까지 이어진 경배를 위한 등산로, 그리고 산기슭에 있는 여러 신사 및 순례자들이 머물던 오두막 등에 나타나 있습니다.
눈 덮인 산마루가 보이는 거의 완벽한 원뿔 형태의 후지 산은 19세기 초반 많은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이로써 후지 산은 예술가들에게 문화를 초월하는 다수의 작품을 낳게 했고, 이 작품들을 통해 후지 산이란 이름은 전 세계에 알려지게 되었으며 이들 작품은 서양 미술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치게 되었다.
여러 하인을 거느린 순례자들은 고대부터 신도의 신 아사마노카미(浅間大神)가 머물러 있습니다고 믿었던 산 정상의 분화구까지 가기 위해 산기슭에 있는 센겐 신사 경내에서부터 등반을 시작했습니다.
산의 정상에서 순례자들은 화구벽을 따라 도는 오하치메구리(御鉢巡り, ‘대접 주위를 돌다’라는 뜻)라는 의식을 행했습니다.
순례자들은 산중수행에 이끌린 사람들과 번영과 안정의 에도 시대에 번창하였던 ‘후지코(富士講)’ 소속의 신도들로 나뉘는데, 후자는 17세기부터 시작되었으며 그 인원도 상당했습니다.
후지 산 순례가 18세기부터 대중적 인기를 얻게 됨에 따라 순례자들의 편익을 지원하는 기관들이 생겨났고, 등산로가 정비되었으며, 산장이 들어서고, 신사나 절이 건축되었다.
산기슭은 화산 폭발 후 흘러내린 용암으로 형성된 기이한 천연 화산 지형으로, 이곳은 신성 구역으로 숭배되었다.
이곳의 호수와 샘은 순례자들이 후지 산을 등반하기에 앞서 스스로의 몸을 정화하기 위해 냉수 세정식(洗淨式)인 ‘미즈고리(みずごり, 목욕재계)’를 하기 위해 이용되었다.
후지 5호(湖)를 비롯한 8개 호수를 한 바퀴씩 도는 수행인 ‘핫카이메구리’는 ‘후지코’ 신자들 사이에서 하나의 의식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순례자들은 초원으로 덮인 산기슭, 숲이 있는 산허리 지역, 그리고 불에 타거나 민둥한 산 정상 지역 등 3개 구역을 거쳐 등반하였습니다.
14세기 이래 많은 예술가들은 후지 산의 이미지를 담은 수많은 작품을 남겼고, 17세기~19세기에는 후지 산의 형상은 회화뿐만 아니라 문학, 정원 조경, 기타 공예 작품에서도 중요한 모티프로 쓰였다.
특히 「후지 산 36경(富嶽三十六景)」과 같은 가쓰시카 호쿠사이(葛飾北斎, 1760~1849)의 목판화는 19세기 서양 미술에 강한 영향을 미쳤으며, 덕분에 후지 산이 ‘동양’ 일본의 상징으로서 널리 인식되게 되었다.
연속유산은 산의 정상 구역, 그 아래의 경사면에 흩어져 있는 신사나 순례자들의 숙소, 그리고 용수지(湧水池) 및 폭포, 용암수형, 해변 모래밭의 소나무 숲 등이며, 이들 유적 모두는 종교적 숭배지로서 후지 산에 대해 탁월한 증언을 해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후지산은 예술가들이 묘사를 통해 그 아름다움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기에 충분한 그야말로 장엄한 형상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후지 산을 모티브로 한 예술 작품은 서양 예술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후지 산(富士山), 성스러운 장소 그리고 예술적 영감의 원천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세요.기억해주세요. 마리뀨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