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놀고~ 이정돈 알아야지! 뿔상어 보물덩어리

2020. 10. 18. 15:31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먀리꾸 이에요.이번에도 마이 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오.:ㅇ날이 깨끗한게 헤헤 행복해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얼 하며 보냇나요? :ㅇ여기서 다룰 키워드는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즈아 !

n: center;"> 그거알아요? 사실 저동 #뿔상어 # # 에 대해서 진짜 궁금했는데요.이웃님들 사랑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검색중이랍니다.그럼 진짜로 고고씽해볼까요?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입어바로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뿔상어입니당거의맨날 느끼는거긴한데 포스팅하면서 진짜 확장된 지식을 얻어가는것 같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세요?현재, 인기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뿔상어입니다.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통계적으로 많이 문의하시는 내용이에요딱좋은 햇살을 맞으면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없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자주 느끼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좋은 여기에서 블로깅 하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입니다이렇게 마리꾸 포스팅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몸길이는 50㎝ 정도입니다.
 몸빛깔은 등 쪽이 진한 회색빛을 띤 밤색이고 배 쪽은 흰색이며 지느러미는 진한 회색빛을 띤 밤색입니다.
몸은 긴 편이며 등 쪽은 튀어나오고 배 쪽은 넓적합니다.
몸 전체가 방패비늘로 덮여 있습니다.
머리는 길고 넙적한 편입니다.
눈은 크고 길면서 둥글다.
주둥이는 짧고 예리하며 주둥이 끝 가까이에 눈과 콧구멍이 있습니다.
입은 반달처럼 생겼고 입술주름과 홈이 있습니다.
아래턱과 위턱에 있는 이빨의 모양은 일정합니다.
아가미구멍은 5쌍입니다.
등지느러미는 2개인데 제1등지느러미는 비교적 크며 가슴지느러미 뒤의 위쪽에 있습니다.
제2등지느러미는 꼬리지느러미와 가까운 곳에 위치합니다.
 가슴지느러미는 아가미구멍 뒤에 있습니다.
꼬리지느러미의 윗날개는 넓고 길며 아랫날개는 좁고 짧다.
육지에 가까운 바다의 가운데층이나 아래층에서 서식합니다.
 교미는 겨울에 이루어지고 임신기간은 10개월 이상이며 한 마리가 낳는 새끼 수는 1∼4마리입니다.
주된 먹이는 청어, 대구, 해삼, 게 등입니다.
고기는 어묵의 원료로 사용되며 간에 있는 스쿠알렌은 약 재료로 사용됩니다.
주낙, 트롤어업, 홀치기 등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한국 연안, 일본의 혼슈 중부 이남, 중국 연해 등에 분포합니다.
 

이번 주제는 뿔상어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여기까지 먀리크 였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