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걷고~ 너도 궁금해? 칠면초 Tip

2020. 10. 19. 10:00카테고리 없음

반갑습니다:-)마리큐 입니다.영광스럽게도 저희 BLOG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유.:)날씨가 청정한게 넘 만족해요.이웃님들은 오늘은 무엇 하시며 보내셨나요? !이번에 다뤄볼 메인은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봅시다 ^^

e="text-align: center;"> 근데 저두 #칠면초 #칠면초 #석모도 칠면초 군락지 에 관하여 자주 궁금했었는데요애청자분들 사랑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검색중이랍니다.그럼 정말 준비해볼까요?잇님들의 사랑에 힘입어이제 강화도 칠면초 시작하렵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칠면초이에요.거의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포스팅하면서 엄청 새로운 얻는것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요즘, 이슈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칠면초입니다.이게뭐지?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내용입니다쾌적한 햇살을 맞으면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할게요자주자주 느끼지만 맛있는 음식 배불리 먹고 쾌적한 이곳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입니다저희 먀리큐 블로그에서 하이 퀄리티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칠면조처럼 색이 변합니다 해서 이름 지어졌다.
줄기는 높이 10~50cm 정도로 곧게 자라며 뒷부분에서 가지가 갈라져 많이 퍼지진 않습니다.
어긋나게 달리는 잎은 육질로 짧은 곤봉이나 선형으로 끝이 뾰족합니다.
줄기와 더불어 몸 전체가 곧잘 붉은색을 띠어 갯벌을 붉게 물들입니다.
8~9월 줄기나 가지 윗부분에서 자잘한 잡성화의 꽃이 핀다.
꽃줄기는 없고 처음에는 녹색을 띠지만 차차 자주색으로 변합니다.
꽃받침잎은 5갈래로 깊게 갈라지고 수술 5개, 2개로 갈라진 암술대가 있습니다.
포과는 꽃받침으로 싸이고 종자가 1개씩 들어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칠면초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칠면초이웃님들은 어떠세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요기까지 석모도 칠면초 군락지 먀리큐 였습니다.우리 또봐요!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