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약이라 불리우는 이것의 정체 뭣이 궁금한디? 기압골 ㅋㅋㅋㅋ

2020. 10. 20. 09:43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용!!마리꾸 입니다.영광스럽게도 저희 BLOG를 놀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다.:)밖이 맑은게 진짜 만족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 무엇 하며 보내시나요? :)오늘 다룰 메인은인데요.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

아하!! 근데 사실저두 #기압골 #기압골(

trough) #계절풍기압골 를 항상 궁금했었어요.이웃분들 서칭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알아냈어요!자이제 정말로 시작해 볼까요?여러분들의 행복에 힘입어서곧 시작합니다.

다양한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기압골이에요.이 포스팅이 생각해보면 우울한 누군가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인생을 도망가려고 고민하는 주위분들에게 살아야 할 확고한 관념을 드릴 수 있길 간절히 부탁합니다.언젠가 다음과같은 상상이 들은적 있을까요?난 지금 무엇을 위하며 사는걸까?최근, 인기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기압골입니다.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궁금해하시는 자료입니다.시원한 그늘을 맞으면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사랑을 배불리 먹고 쾌적한 여기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이에요.저희 마리꾸 블로그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곡률이 가장 큰 부분을 연결해 기압마루선이라고 하고, 곡률의 크기에 따라 얕은골·깊은골이라고도 합니다.
전선(前線)은 기압골에 있으나 기압골이 반드시 전선을 동반하지는 않습니다.
기압골의 모양은 지도에 산의 골짜기를 표현한 등고선을 생각하면 됩니다.
기압을 등압선으로 나타내서 보았을 때 골짜기에 해당하는 부분입니다.
지표면 부근에서는 주로 전선을 동반하고, 등압선이 V 자형으로 꺽여 있습니다.
하지만 3km 이상의 상공에서는 주로 U자형의 등압선을 동반합니다.
기압골 중에서 기압이 가장 낮은 곳을 연결하는 선을 기압골선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거의 남북 방향으로 이어져 있습니다.
대기 상층의 기상도에 있어서는 지상의 경우와는 달리 파동을 이루는 등압선이 나타나며 이 경우의 기압골은 지상의 기후와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비교적 규칙적으로 동진하므로 기상예보에 유력한 단서를 준다.
대기 상층의 편서풍대에서는 기압마루와 번갈아 나타나며 대부분의 경우 골의 동쪽 부분인 앞면에서는 지상에 저기압이 있어 날이 흐리고 상승 기류를 수반하며, 골의 서쪽 부분인 뒷면에서는 지상에 고기압이 나타나 하강기류를 수반하여 날이 맑다.

오늘은 기압골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기압골(trough)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요기까지 계절풍기압골 마리뀨 이었습니다.씨유레이러~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