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별 모음. 서인도제도 ㅋㅋ아니야?

2020. 10. 21. 04:02카테고리 없음

반가워요!마리끄 이지요.영광스럽게도 마이 BLOG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날이 화창한게 넘 만족해요.이웃님들~ 오늘은 무슨일 하시면서 보내셨나요? :-]바로 다룰 토픽은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ㅁ

style="text-align: center;"> 아하!! 근데 사실 저동 #서인도제도 #서인도 제도와 중앙아메리카의 나라들 #서인도제도 위원회 문건 가 무엇인지 자주 궁금했었는데요구독자분들 관심에 제가 이렇게 찾아보고있어요.그람 진짜로 시작해 볼까요?이웃분들의 사랑에 보답으로바로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서인도제도입니당.항상 느끼는거긴한데 포스팅하면서 엄청 확장된 데이터를 배우는것 같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셔요?현재, 이슈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서인도제도입니다.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자료입니다.시원한 햇살을 맞으면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매번이지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쾌적한 상황에서 포스팅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입니다오늘도 먀리뀨 블로그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남 · 북아메리카 대륙 사이에 있는 크고 작은 많은 섬들로 이

루어진 호상열도(弧狀列島).
1492년 콜럼버스는 제1차 대서양 횡단 항해를 할 때 무조건 서항(西航)하기만 하면 인도에 다다를 것이라 믿고 산살바도르에 상륙하였습니다.
그는 이곳이 인도의 일부인 줄로 착각하고 ‘서인도’란 이름을 붙였다.
총면적은 960km2이며, 모두 1만 2,000개 섬 가운데 유인도(有人島)는 고작 180여 개뿐입니다.
종족 구성은 혼혈인이 85%나 되며 기타 백인과 아시아인이 15%다.
콜럼버스 이래로 16세기 중반까지 스페인이 서인도제도를 장악했으나, 그후부터는 영국 · 네덜란드 · 프랑스 3국이 이곳을 차지하기 위한 각축을 벌였다.
영국은 1672년에 왕립 아프리카 회사를 통해 영국—아프리카—서인도제도를 연결하는 이른바 ‘삼각무역’을 진행하면서 식민정책을 통하여 많은 이익을 취했습니다.

오늘은 서인도제도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서인도 제도와 중앙아메리카의 나라들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셔요기억해주세요. 서인도제도 위원회 문건 마리끄 인사드립니다.우리 또봐요!이상 끝!

 제도와 중앙아메리카의 나라들

 

서인도제도 위원회 문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