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좋아? 이건 아니지~ 복사 ㅋㅋ

2020. 10. 22. 18:14카테고리 없음

하잉!!먀리뀨 입니다.또한번 제 홈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요.:-ㅁ세상이 맑은게 진짜 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은 무얼 하고 보냇나요? ^^이번에 얘기할 메인은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고고씽 :-)

그거알아요? 사실저두 #복사 #복사꽃피는집 #복산나이스 에 대해서 자주 궁금했는데요.잇님들 사랑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오호~ 정말 행복해질까요?이웃님들의 응원에 보답으로이제 복사 시작해요~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복사이에요.자주자주 느끼는거지만 포스팅하면서 매우 확장된 공부하는거 같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세요?요즘, 이슈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복사입니다.응?이라고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자주들 검색하시는 내용이에요딱좋은 바람을 감상하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없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적당한 온도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너무나도 행복이랑께요이렇게 먀릭크 홈페이지에서 높은 품질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매질을 통해 열이 흘러가는 전도나 열과 매질이 같이 움직이는 대류와 달리 복사는

전자기파를 통해서 고온의 물체에서 저온의 물체로 직접 에너지가 전달됩니다.
 에너지를 전달하는 전자기파의 특성에 따라 비전리 복사(nonionizing radiation) - 전파, 단파, 적외선, 가시광선, 자외선 복사 또는 전리 복사(ionizing radiation) - X선, 감마선 복사 등으로 분류됩니다.
 오스트리아의 물리학자 슈테판은 1879년 흑체(blackbody)가 방출하는 복사에너지의 총량을 측정하여 복사에너지는 절대온도의 4승에 비례합니다는 것을 실험적으로 구하였고 이를 1884년 볼츠만이 열역학을 이용하여 이론적으로 증명하였습니다.
이를 슈테판-볼츠만의 법칙이라고 합니다.
한편 독일의 물리학자 빈은 1893년 복사체에서 방출하는 여러 복사선 중에 에너지가 가장 큰 복사선의 파장은 표면 온도에 반비례합니다는 빈의 변위법칙을 증명하였습니다.
복사현상은 매질과 관계없이 발생하므로 진공 속에서도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복사에 의한 열의 이동을 막기 위해서는 물체의 표면에서 전자기파의 흡수 및 방출을 차단해야 합니다.
보온병의 내부 진공층의 표면을 은색으로 칠하는 것도 은색에서 전자기파의 흡수보다 반사가 많아 복사에 의한 열전달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검은 표면은 전자기파를 잘 흡수하고 방출합니다.
때문에 주택의 지붕이나 외투가 검은색일 경우 여름에는 태양 에너지를 더 많이 흡수하고 겨울에는 더 많은 열을 잃게 되므로 에너지 측면에서 효과적이지 않다.
여름에 서늘하고 겨울에 따뜻하게 하기 위해서는 은색 또는 옅은 색이 좋다.

이 포스팅은 복사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복사꽃피는집마음에 좀 드시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요기까지 복산나이스 먀리큐 드립니다.씨유레이러~이상 끝!